대구 신월성 협성휴포레

 

대구시 신월성 협성휴포레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성곤)와 관리사무소(소장 이상진)는 지난 6일 단지 내 중앙광장에서 많은 입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정의 달을 맞이해 ‘2017년 협성휴포레 키즈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
이번 페스티벌은 입주민들과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도모를 위한 행사로 에어 바운스 이벤트, 솜사탕, 페이스 페인팅, 풍선놀이, 마술쇼, 피트니스센터의 바디빌딩 공연, 가족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마술쇼 관람에서는 어린이들과 함께 마술체험을 펼쳐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인기를 독차지했다. 또 협성휴포레 피트니스센터 헬스 트레이닝 강사들은 건강미와 남성미가 조화를 이룬 우람한 몸매와 수준급 바디빌딩 퍼포먼스 공연으로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서 입대의 김성곤 회장은 “연휴기간이라 참여도가 낮을까봐 행사개최를 고심했는데 부족한 행사지만 너무나 많은 어린이들과 입주민들이 참여하고 즐겨 줘 행사를 준비한 입장에서 너무 좋고 입주민들에게감사하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 아파트 입주민 최진환씨는 “연휴이지만 외출을 하지 않아 아이들이 심심해 했는데 단지에서 이런 행사를 개최해 너무 고맙고 아이들도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니 계속 이런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