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티스,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기사승인 [1147호] 2019.11.27  14:22:27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전 및 동반성장 의지 함께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 가져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이사 조익서)는 지난 17일 세종시에서 설치 파트너사의 안전 우수자 및 가족들을 초청해 안전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Family Safety Recognition Day)’를 진행했다. <사진>
오티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안전’ 문화를 설치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상생의 의지를 함께 다지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는 2015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특히 안전의 최전선에 있으면서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승강기 설치 현장 작업자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을 초청해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참가자들은 안전을 테마로 한 퀴즈 및 보물찾기 게임, 원 오티스(One Otis) 가족 운동회 등에 참여하며 가족과 함께 오티스의 안전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행사 말미에는 안전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돼 가족들과 함께 축하받는 시간도 이어졌다. 
자녀와 함께 참가한 대구지역 설치 파트너사 소속 유원태 소장은 “안전 퀴즈, 속담 찾기 등을 통해 안전의 소중함을 가족과 함께 알아갈 수 있어 의미 있었고 무엇보다 아이가 아빠의 일과 안전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오티스 설치사업부 안응상 상무는 “안전의 중요성과 책임 의식은 파트너사와 오티스 임직원 모두가 공감할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안전의 가치를 지켜나가면서 상생 협력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티스는 임직원의 안전은 물론 고객과 파트너사의 안전까지도 고려한 ‘올 세이프(All Safe)’ 경영철학 실현을 위해 파트너사들과 안전 문화를 공유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온영란 기자 oyr@hapt.co.kr

<저작권자 © 한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